본문 바로가기

맛집

[순천상사맛집] 순천에 가면 "웰빙산채마을" 가서 비빔밥과 추어탕을 먹어야 한다는 지인분의 추천으로 방문하였습니다~냠냠냠 웰빙입니다

728x90

순천 청암대에서 상사쪽으로 들어오시다 보면 상사초입길에 왼쪽편으로 산채마을이 있습니다. 

주소는 순천시 상사면 상사호길 215 웰빙산채마을입니다. 예약은 061-744-3788

 

메뉴는 산채비빔밥, 더덕비빔밥, 소불고기비빔밥,추어탕,한방삼계탕이 있습니다.

웰빙 산채마을 입구컷입니다..

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하였는데 이날 손님이 많이 있어서 조금 웨이팅후 식사를 하였습니다~~

사장님이 너무도 정원관리와 꾸미는데 정성을 쏟으신 흔적이 여러군데 보입니다..~~$$

와 저도 이런 집에 살고 싶더라고요~

와 항아리 봐보세요~~ 오강이 누네띠네~~ㅎㅎㅎㅎ

비빔밥 나물에서 인공 맛이 느껴지지 않는 그리고 먹고나서 입안이 개운한 나물과 고기의 어우러짐이 좋았습니다.

저희는 소불고기 비빔밥을 시켰습니다~와 단짠단짠 딱 제 스타일 이었습니다.. 개개인의 입맛에는 차이가 있습니다..

저의 입맛에는 웰빙스러우며 아주 입에 착 감기는 맛이었습니다. 이른바 일반 식당에서 조미료와 고추장의 맛만 나는 그런맛이 아니라 웰빙스럽고 속 편하게 먹은 비빔밥 이었습니다. 다음번엔 산채비빔밥으로 먹어보겠습니다

다른 식당과 달리 즉 인공조미료 맛이 나지않는 아주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짱인 된장국 정말 어머니의 맛이었습니다.

요요요~~된장국 이게 끝내줍니다~얼큰한듯하면서 개운하고 비빔밥에 먹기에 딱이었죠~~

그리고 저희가 시킨 한가지 더 지인분이 추천한 추어탕~ 아주 개운하고 추어탕에 좀 거리감이 느껴지신분들도

이게 추어탕 맞아 진짜 괜찮은데 하면서 드실 만큼 괜찮았습니다^^

밥을 다 먹고 정원을 구경하고 한쪽에서 노닐고 있는 닭무리를 발견 ㅋㅋㅋ

사장님께서 오늘 낳은 알이라며 달걀도 선물로 주셨답니다~~

 

너무 웰빙스럽게 속편한 음식 먹은것도 고마운데 달걀까지 ㅎㅎㅎㅎㅎ

고맙습니다 사장님 다시 또 찾아뵐께요~~

 

728x90